영화 “BirdBox”

Netflix의 BirdBox라는 영화를 보셨나요? 저도 얼마전 시청을 하게 되었는데 꽤 흥미로운 주제의 줄거리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혹시 아직 시청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주말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자, 그럼 이 영화에 대한 소식을 하나 전해드릴까 합니다.

지난 1월 2일 Netflix는 영화 BirdBox를 공개 후 “절대 이 영화를 따라하지 마세요”라는 경고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Utah에 사는 이 17살의 학생에게는 그 소식이 전해지지 않았나 봅니다. 이 학생은 영화를 보고 난 후 자신의 눈을 가리고 영화에 나오던 드라이브 씬에 도전하려고 했었는데 결국에는 사고가 나고 말았습니다.

Netflix는 BirdBox라는 호러 영화를 지난 12월달에 공개했었습니다. 영화는 산드라 블록의 주연으로 아이들과 함께 눈을 가리고 악마의 유혹에 맞서 강 하류를 향해 기분 나쁜 숲을 지나 내려가는 내용입니다. 눈을 가리는 이유는 이 형체를 보면 모든 사람들이 죽기때문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공개 첫 주에 4천5백만명이 보는 새로운 레코드를 세웠고, 이로 인해 #BirdBoxChallenge라는 이름으로 눈을 가리고 무언가를 도전해보는 것이 유행이 되곤 했습니다.

다행히도 이번 사고로 인해 다친 사람은 없다고 보고 되었으며, 다시는 이런 터무니 없는 모방 도전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